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견적확인이 가능합니다.
2만Km/ 만26세이상
고객님께서 1월 20일부터 심사를 보시며, 계약일까지 한달내로 색상은 블랙 아니면 안하신다고 하셨습니다. 매일 블랙나오기만을 기다리다가 재고를 찾아서 인도까지 도와드렸습니다. 고객님도 너무 만족하시고 지인분들도 소개해드린다고 하셔서 뿌듯했습니다. 담당매니저 : 김현지
PARK SUL HEE
모집인등록번호132-456-78902
장기렌트에 관한 궁금증을 모두 해결해드립니다.
가장 큰 차이는 차량 소유주와 금융 이력 변동입니다.
장기렌트 : 차량 렌트사 소유, 금융이력 변동 없음, 초기비용 없음, 보험 렌트사 가입, 비용 처리 가능
할부 : 차량 본인 소유, 금융이력 변동, 초기비용(취등록세, 자동차세, 탁송비 등) 발생, 보험 개별 가입
리스 : 차량 리스사 소유, 금융이력 변동, 초기비용 없음, 보험 개별 가입, 비용 처리 가능
장점
- 초기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 월 대여료를 회계 비용 처리하기가 편리합니다.
- 보험 처리가 간편하며 보험료 할증 우려가 없습니다.
- 금융 이력 변동 및 신용도 영향이 없습니다.
- 세제 혜택이 높아 법인 및 개인 사업자에게 유리합니다.
- 만기 시 인수 혹은 반납이 자유로워 중고차 처리 부담이 없습니다.
단점
- 계약 기간 중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- 하, 허, 호 등 지정된 번호판만 사용 가능합니다.
자동차 보험의 '자기 차량 손해'에 해당하는 것으로 고객의 과실로 인하여 차량의 전부 또는 일부 손/망실 시 면책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.
자차 사고 발생에 따른 정비 및 수리 비용이 자차 면책금 미만인 경우는 고객이 부담하고 자차 면책금 이상인 경우 초과 비용 부분을 렌트사가 부담합니다.
장기렌트 차량 계약 기간 중 발생하는 사고 처리(보험사고 포함)는 GNA에서 도와드립니다.
사고 발생 시 담당자 혹은 대표 번호(1833-6220)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.
자차 사고를 제외한 사고는 보험으로 처리됩니다.
본인 과실 사고 시 자기 차량 수리가 필요한 경우 차량손해면책제도에 따라 일정 금액의 면책금만 납부하고 수리하실 수 있습니다.
수리 비용이 자기 부담금(면책금)보다 적을 경우 실 비용으로 직접 처리도 가능합니다.
대인 : 무한 / 대물 : 1억 원 / 자기 신체 : 1억 원 / 무보험 상해 : 2억 원 / 긴급 출동 서비스 / 자기 차량 손해 면책 / 자기 부담금 : 20만원 ~ 50만원입니다.
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합니다
(계약 조건에 따라 횟수에 제한이 있습니다)
장기렌터카는 만 21세 이상으로 차량 운행과 관련된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있을 경우 누구나 계약 가능합니다.
적용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.
개인 - 계약자와 배우자, 계약자와 배우자의 직계 가족, 형제자매
개인 사업자 - 계약자와 배우자, 계약자와 배우자의 직계 가족, 형제 자매, 사업장의 임직원
만일 실운전자의 나이가 계약된 보험(만 26세, 만 21세)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, 운전자의 보험 연령으로 계약 조건이 변경됩니다.
보험료의 변동으로 인해 대여료가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절세효과:
리스료가 세법상 비용으로 인정되어 손비처리가 가능하다는 점은 기업이나 개인이 세금을 절감할 수 있는 중요한 장점입니다. 이는 리스 이용 시 세금 부담을 줄이는 데 기여합니다.
자금운용의 융통성:
리스료를 이용 목적에 맞춰 설계할 수 있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자금 운용의 유연성을 높여줍니다. 이는 기업의 자금 흐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회계처리 간편:
리스 비용을 단순 비용으로 처리할 수 있어 감가상각 비용 처리가 필요 없다는 점은 회계 처리의 간편함을 제공합니다. 이는 회계 관리의 효율성을 높입니다.
손쉬운 차량관리:
차량 등록, 세금, 보험, 유지 관리 등을 리스사가 처리하므로 관리가 편리하다는 점은 리스 이용자의 부담을 줄여줍니다. 이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게 합니다.
초기 납입비용 최소:
취등록세, 자동차세 등이 리스료에 포함되어 초기 자금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은 자금 부담을 줄이는 데 유리합니다. 이는 특히 자금이 부족한 경우에 큰 장점입니다.
보험경력유지:
리스 이용자의 보험 기간이 인정되어 추후 보험 가입 시 경력이 유지된다는 점은 보험료 절감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. 이는 장기적으로 보험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.
초기비용 부담이 적음:
취등록세와 자동차세가 리스료에 포함되어 있어 초기 비용을 저렴하거나 없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개별소비세 면제:
상용차는 개별소비세가 면제되어 더 저렴한 비용으로 신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부가세 환급:
상용차는 개인사업자 및 법인에서 이용할 경우 매월 납입금액의 부가세를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.
경비처리:
사업자 고객의 경우 차량 납입료가 경비처리가 가능하며, 연 1,500만원까지 경비처리가 가능합니다.
차량 유지비용 절약:
신차로 출고되어 컨디션이 최상인 차량을 리스로 이용할 경우 차량 관리 및 정비가 편리합니다.
일반번호판:
렌터카 번호판이 아닌 일반번호판으로 출고됩니다
상담 시 제공되는 특별한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!